간단 한 아침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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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딸만셋 조회 15회 작성일 2020-10-29 11:53:4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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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가지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아침 식사 아이디어 || 5분 아침 식사 레시피

돈이 없을 때 만들 수 있는 맛있는 아침 식사 아이디어

대부분 우리 모두는 냉장고에 계란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질리지 않고 매일 만들 수 있는 아주 많은 아침 식사 레시피가 존재합니다.
달걀을 깬 후 노른자를 분리한 다음 따로 휘저어 맛있는 오믈렛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계란과 크림 치즈를 곁들인 토스트를 오븐에 구워 단백질이 가득한 맛있는 아침 식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또는 와플 메이커로 맛있는 토스트를 만들어 초콜릿 시럽과 함께 드세요.
달걀 노른자에 빵가루를 뿌린 후 기름에 요리해 주세요. 아침에 먹을 수 있는 바삭바삭한 맛있는 메뉴가 완성될 거예요.
좀 더 창의력을 발휘하고 싶으시다면 삶은 달걀에 향신료를 넣고 마요네즈를 더해 주세요. 달걀 흰자에 빵가루를 묻힌 후 가볍게 익히면 데빌즈 에그가 완성됩니다.

타임스탬프:
0:07 – 맛있는 달걀 레시피
2:45 – 달걀 베이컨말이 토스트
5:22 – 맛있는 오믈렛 구이
8:37 – 오이 샌드위치
10:58 – 오믈렛 토스트
14:42 – 프렌치 토스트
이 영상은 오락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당사는 완전성, 안전성, 신뢰성에 어떤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이 영상의 정보에 따른 모든 행동은 엄격히 귀하의 책임이며, 당사는 이에 따른 어떠한 피해나 손실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영상을 따라하실 계획이라면 그에 따른 판단, 주의,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은 시청자 여러분의 책임입니다.

다음 영상은 통제된 환경 속에서 당사의 배우들에 의해 촬영됐습니다. 이 영상을 따라하시려면 적절한 판단, 주의 및 예방 조치를 반드시 취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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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SANORI PARK : 따라 만들어보고 싶긴하지만 간단한건 아니네...
E. Pak : 첫부분 기계 나오는거 보고 접고 나갑니다... 울나라에서는 저거 간단하지 않아용...
씬씬 : 칼로리 폭탄인데요 그리고 배불리 먹지도 못하겠다.
걍 한식으로^^ 이런건 주말에 한번정도 해먹어야겠네요^^
wiro : 우리나라와는 너무 안어울리네요 버터에 초콜릿에 우웩
Kaye Ji : 궁금한데 외국인들은 노른자 반숙을 왜케 좋아하는거임?
체리 딸기T V : 아침에 꼭 이렇게해먹어야돼나?...
손채윤 : 별 도움없는 신을 숭배 하지말고 닭을 숭배해야 겠구만 계란없으면 암것도 못해 ....
하나 : 미국은 원래 노른자가 저렇게 주황색이에요?
얌꼼냥 : 뭔지헷갈리는 식재료 ....알아도 못해먹는...
_ kim : 무엇보다도 브금이 궁금하다

건강하고 간단히 만드는 아침밥 식단 4가지ㅣ 4 Korean rice recipes for breakfast

안녕하세요^^ 쿡언니네입니다.
아침식사 메뉴로 어떤것을 좋아하시나요?
빵과 시리얼로 대충 먹는것 보다는 한국사람은 밥을 먹어야 건강하고 든든한 아침이 되지 않을까요^^
아침밥을 먹으면 수면중에 사용한 에너지를 채워서 활기찬 아침을 보낼 수 있습니다.
속이 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고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아침밥 식단 4가지를 소개합니다.
든든하게 아침밥 챙겨 먹으시고 활기찬 하루 시작하세요^^

01. 계란치즈 리조또 0:36
[재료] 계란2, 베이컨, 간장, 굴소스, 모짜렐라치즈, 다진당파, 다진파, 밥1공기
1. 전자렌지에 사용가능한 용기에 계란 2개, 소금, 후추조금, 간장1스푼, 굴소스1스푼을 넣어 섞어줍니다.
2.식은밥 1공기를 넣어 골고루 섞은후 다진양파, 다진파를 넣습니다.
3. 뚜껑을 덮은후 전자렌지에 넣어 3분간 익힙니다.
4. 전자렌지에서 꺼낸후 모짜렐라치즈를 듬뿍올립니다.
5. 전자렌지에서 다시 2분간 돌립니다

02. 맛남의 광장 백종원님의 시금치덮밥 (팟시금치무쌉) 2:11
[재료] 시금치 150g, 간돼지고기 1과 1/2컵, 청양고추 4개, 홍고추 1개, 마늘4개, 설탕 1스푼, 굴소스 1스푼, 멸치액젓 1스푼, 간장 1큰술, 달걀 1개, 밥 1공기
1. 시금치는 깨끗이 씻어 뿌리쪽은 잘게 자르고, 큰 잎은 반으로 자릅니다.
2. 마늘, 청양고추, 홍고추는 잘게 다집니다.
3. 팬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 청양고추, 홍고추를 넣어 볶습니다.
4. 다진 돼지고기를 넣어 뭉치지 않게 풀어주며 볶습니다.
5. 돼지고기가 익으면 소스를 넣어 섞습니다.
6. 시금치를 넣고 숨이 살짝 죽을 정도까지 볶아줍니다,
7. 프라이팬에 기름을 자작하게 두르고 달걀 프라이를 합니다.
8. 그릇에 밥을 담고 시금치 볶음을 올린후 달걀 프라이를 곁들여 마무리합니다,

03. 양배추베이컨 덮밥 4:32
[재료] 양배추 1/5개, 베이컨 조금, 계란, 굴소스
1. 양배추는 가늘게 채를 썰어 물에 담궜다가 채반에 넣어 물을 제거합니다.
2. 달궈진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베이컨을 볶습니다.
3. 베이컨이 익으면 양배추를 넣어 같이 섞으면서 볶습니다.
4. 팬의 가운데 계란1개를 풀어 익힙니다.
5. 그릇에 밥을 담고 양배추베이컨 볶음을 올립니다.

04. 찹쌀야채죽 5:55
[재료] 찹쌀 1컵, 당근과 양배추 조금(집에 있는 채소를 이용합니다), 만능간장, 소금
1. 찹쌀은 깨끗이 씻어 물에 담가 불립니다.
2. 채소는 가늘게 채를 썹니다.
3. 냄비에 불려놓은 찹쌀을 넣고 참기름을 둘러 볶습니다.
4. 찹쌀이 반투명색이 되면 준비한 채소를 넣어 살짝 볶습니다.
5. 물을 밥의양 3배~4배정도부어 강불에서 끓이다가 약불로 줄여 찹쌀이 퍼질때까지 끓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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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밥 #시금치덮밥 #야채죽
amelie yyy : 정량 제대로 안나와있는것 궁금해요!!! 시금치덮밥에서 돼지고기는 그램으로 몇그램일까요?
소스에 물 넣는건 얼만큼 넣는건지 말씀 안주셨는데 똑같이 1스푼일까요?
땅도리 : 동생이랑만들어머글게요~
필로소피조이캣 PHILOSOPHYJOYCAT MK : 9독이 풀려있어서 다시 9독했어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의 집에초대합니다
임희영 : 모두 맛있어 보이긴 한데 참기름으로 볶으면 안되지 않나요? 열을 가하는 발연점이 낮기때문에 발암물질 생긴다하네요~
1226홍은빈 : 엄마가 밥을 잘 안챙겨드셔서 몸이 안좋으신데 이거 보고 꼭 만들어 드려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이린 : 뭐..뭐지..우리 수학 선생님이랑 목소리가 똑같다
youtube gd : 말투가...오글오글...말과 영상의 속도가 달라 불편한건 또 다른 문제...
13정연재 : 전자렌지 냄비 정보 부탁드려요 ~
JODYR CARVALHO : CHANNEL IS  LOVED
Korea walker 코리아워커 : 아침 님의 영상으로 시작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수고하세요.

아침 공복에 먹으면 보약이 되는 간단한 좋은 음식! 아침에 먹으면 정말 좋데요~^^

안녕하세요! "건강뉴스"의 한쌤입니다. ^^
아침에 일어나 공복에 먹으면 보약이 되는 음식이 있다고 합니다.
하루를 시작하는데 있어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하는 좋은 음식을 통해서 건강한 아침을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그 좋은 음식들이 무엇인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BGM
Track: Julius Dreisig \u0026 Zeus X Crona - Invisible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As Leaves Fall - Ikson
Music by Ikson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33EPM
Light - Vlad Gluschenko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vgl9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2F6MS
Paradise - Ikson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2F2CW
Dreams by Joakim Karud

NCS: Music Without Limitations
NCS Spotify: http://spoti.fi/NCS
Track: Jim Yosef - Speed [NCS Release]
템플릿

건강뉴스 : 여러분! 안녕하세요! 건강뉴스의 한쌤입니다. ^^
모든 음식은 개인의 체질과 건강상태에 따라 몸에 주는 영향이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
이 영상은 일반적인 정보이며 의학적 소견은 아닙니다.
특별한 부작용이 있다면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니 영상 참고하셔서 본인체질에 맞는 음식을 찾아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오늘하루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Bonnie Bay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아침에 꼭 챙겨 먹어야겠어요...
park로즈 : 저녁에 일하고 새벽에 귀가해서 잠드는 사람은 낮에눈떠서 먹는게 아침식사라고 생각하면 되는지요?
양점숙 : 간단하면서 쉽게 실천할수 있는 건강정보 넘좋아요.
박점순 : 아침에 좋은 음식
감자. 꿀 . 달걀 세가지가 좋다구 하니깐 부지런히 먹을게요!! 선생님 좋은 정보 알려줘서 정말 고맙습니다 ~~^^
정뽈 : 귀한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아침에 쬰득한 식감과 맛도좋고 몇일 보존도 할수있어 구운계란을 먹고 있습니다 영양학적으로 괜찮을지 늘 궁금했는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종숙 : 감자 갈아서 꿀넣고 삶은계란 세개랑 먹으면 훌륭한 아침식사가되구요
김종숙 : 감자 갈고 꿀넣어서 삶은계란 세개하고 먹으몃 훌륭한 아침식사가 되겠구요
김종숙 : 감자 꿀 계란 꼭 실천해 보겠습니다
정성민 : 감사합니다
실천해야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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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 한 아침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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